⦁ 요청한 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PCD_PAYER_ID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 해당 응답 발생시,
1) 해당 빌링키(PCD_PAYER_ID)가 현재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 등록조회API 이용 or 파트너 관리자 페이지 > 등록카드정보에서 확인
2) 카드 등록시 인증한 파트너 계정(cst_id)과 결제요청(재결제)시 인증한 파트너 계정(cst_id)가 일치하는지 확인
- 카드 등록시 인증한 파트너 계정과 결제요청시 인증한 파트너 계정이 다르면 빌링키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3) 테스트 서버의 PCD_PAYER_ID를 상용서버에서 사용한 것이 아닌지 확인
- 빌링키를 등록한 서버에서만 해당 빌링키로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