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1
⦁ 브라우저의 세션이 만료되어 가맹점 인증을 수행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0002
⦁ 요청한 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계좌등록이 된 상태인지 PCD_PAYER_ID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0003
⦁ 요청한 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계좌등록이 된 상태인지 PCD_PAYER_ID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0004
⦁ 요청한 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계좌등록이 된 상태인지 PCD_PAYER_ID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 월 중복결제 방지 기능을 사용하려면 빌링키가 등록되어 있어야합니다.
- 중복결제를 판단하는 기준이 빌링키(PCD_PAYER_ID)로 기결제여부를 판단하게 되므로
빌링키가 발급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0005
⦁ 가맹점의 건당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 은행정책으로 인해 계좌이체 건당 한도는 200만원입니다.
0006
가맹점의 월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0022
은행으로의 출금이체 전문 전송이 실패하거나 전문 오류로 인한 전송 실패 시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0026
결제요청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상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0202
⦁ 주문번호가 중복될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월 중복결제 방지 기능 사용하여 결제요청시, 같은 계좌로 같은 연도/월로 요청할 경우 발생하는 응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