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1
⦁ 가맹점에서 페이플로 전송된 cst_id 가 페이플에서 발급된 cst_id 와 다르거나 공백인 경우에 발생합니다.
⦁ cst_id 는 최초 가맹점 오픈 안내 메일에 첨부해 발송드립니다.
⦁ 테스트환경과 운영환경에서 쓰이는 cst_id가 다르니 확인해주세요.
⦁ 테스트환경의 cst_id는 연동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환경에서 cst_id는 최초 가맹점 오픈 안내 메일에 첨부해 발송드립니다.
0002
⦁ 가맹점 -> 페이플로 전송된 custKey 가 페이플에서 발급된 custKey 와 다르거나 공백인 경우에 발생합니다.
⦁ 테스트환경과 운영환경에서 쓰이는 custKey가 다르니 확인해주세요.
⦁ 테스트환경의 custKey는 연동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환경에서 custKey는 최초 가맹점 오픈 안내 메일에 첨부해 발송드립니다.
0003
cst_id 와 일치하는 가맹점 정보를 찾지 못함.
0004
⦁ 페이플에 등록된 가맹점의 도메인, IP 만 페이플 서버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 페이플에 등록된 가맹점 도메인(yourdomain.com)의 서브도메인(sub.yourdomain.com)은 별도 설정없이 접속 가능합니다.
⦁ 가맹점의 AWS(아마존웹서비스) 이용으로 해당 응답코드 발생 시 가맹점 서버 도메인의 REFERER 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페이플 기술지원팀 dev@payple.kr 으로 문의주세요.)
⦁ 카페24, 가비아 등 서버호스팅 이용 시 호스팅사에 페이플 URL(테스트, 운영) 방화벽 오픈을 요청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0006
페이플 서버 접속을 위해서는 보안프로토콜(HTTPS) 접속이 필수입니다.
0009
해당 가맹점 계정에 대해 “계좌이체 정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을 때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0010
해당 가맹점 계정에 대해 “계좌이체 일반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을 때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0020
⦁ 요청 서버와 파라미터로 보낸 clientKey의 계정이 같은지 확인해주세요
⦁ 요청 서버를 운영(REAL)으로 보냈다면, 운영 계정의 clientKey를 보내야합니다.
0021
⦁ 없는 clientKey이거나, 요청 서버에 매칭되지 않는 계정의 clientKey를 보내는 경우 발생합니다.
⦁ 올바른 clientKey로 요청했는지를 확인해주세요.
⦁ 요청 서버를 운영(REAL)으로 보냈다면, 운영 계정의 clientKey를 보내야합니다.
0022
⦁ 파트너 계정에 등록하지 않은 도메인으로 결제창 호출시 발생합니다.
⦁ 등록 도메인은 파트너 관리자 > 상점정보 > 기본정보의 대표 도메인 필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페이플에 등록된 파트너 도메인(yourdomain.com)의 서브도메인(sub.yourdomain.com)은 별도 설정없이 접속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