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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A] 이동통신사 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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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코드
응답메시지
설명
ARSA
0001
⦁ 사용자가 최초 계좌연결을 위한 ARS 인증을 시도하였으나 정해진 인증 시간이 초과되었기 때문에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사용자의 재시도가 필요합니다.
ARSA
0003
⦁ 가맹점의 건당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 은행정책으로 인해 계좌이체 건당 한도는 200만원입니다.
ARSA
0004
가맹점의 월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ARSA
0006
⦁ 이통사 본인확인 실패 시에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사용자의 재시도가 필요합니다.
ARSA
0007
⦁ 이통사 본인확인 실패 시에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사용자의 재시도가 필요합니다.
ARSA
0017
DB ERROR - 정기결제인증 여부 업데이트 실패
ARSA
0018
DB ERROR - 중복 또는 유효하지 않은 본인/계좌 정보
ARSA
0024
계좌인증 완료처리 실패
ARSA
0025
계좌인증 회원 고유번호 업데이트 실패
ARSA
1000
이미 등록된 계좌번호
ARSA
1001
법인계좌 인증을 위해 진행하는 1원 인증에 필요한 시간(3분)이 초과되어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ARSA
1003
계좌등록 전문 결과 수신 실패 [FLAG : F]
COUNT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