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1
⦁ 요청한 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PCD_PAYER_ID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0006
⦁ 브라우저의 세션이 만료되어 가맹점 인증을 수행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0009
가맹점의 건당 한도 초과에 대한 응답이며 페이플의 가맹점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0011
⦁ 요청한 PCD_PAYER_ID가 페이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 PCD_PAYER_ID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0015
⦁ 주문번호 중복 오류로 인한 중복결제 시 발생하는 응답입니다.
1. 해당 주문번호로 이미 결제가 완료된 경우가 있습니다.
2. 해당 주문번호로 처리 중인 결제건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1000
빠른 시간내에 여러번 결제요청시 중복체크 로직에서 발생하는 오류 입니다.
- 3초 이내에 같은주문번호 및 금액 으로 요청시
1002
거래제한카드, 유효기간만료, 도난/분실/위.변조, 카드 등록해지 처리 오류
1003
카드승인요청금액, 사용자ID 정보 불일치로 카드승인취소처리